제일기획, 업비트와 함께 '페이커' 참여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도시경제채널
news@dokyungch.com | 2025-09-12 10:11:30
LCK 스폰서십·티켓 이벤트
e스포츠 팬 접점 확대
e스포츠 팬 접점 확대
[도시경제채널 = 도시경제채널] 제일기획이 e스포츠 스타 페이커와 손잡고 업비트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제일기획은 12일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자산’이라는 메시지를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확장하며, 업비트가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대표 거래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영상은 인터뷰 형식으로 제작됐다. 페이커가 ‘프로게이머’라는 길을 선택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으며, 엔딩 카피에서는 업비트가 대한민국의 디지털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업비트는 앞서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회원 대상 결승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과 TV, 옥외 광고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업비트는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라는 타이틀을 활용한 후속 캠페인도 이어간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국내 대표 가상 자산 거래소로서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업비트와 세계적인 선수 페이커의 닮은 점을 영상에 담았다”며 “소비자들에게 도전과 성취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시경제채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