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16주간 ‘2025 왓츠인마이블로그 챌린지’ 진행
도시경제채널
news@dokyungch.com | 2025-09-01 10:41:11
네이버가 블로거 참여형 캠페인 ‘2025 왓츠인마이블로그 챌린지’를 12월까지 16주간 진행한다.
네이버는 블로거들이 일상을 다양한 방식으로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21일까지 총 16주간 ‘2025 왓츠인마이블로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눌러 카테고리를 생성한 뒤 ▲국내·해외 장소 ▲공연·전시 ▲영화 ▲책 ▲음악 ▲방송 ▲쇼핑 ▲내돈내산 등 지정된 글감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해 글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 과정에서는 에디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글감을 검색·첨부할 수 있다.
챌린지는 한 번만 참여해도 OGQ 스티커 등 기본 혜택이 제공되며, 주차별 참여 기간이 늘어날수록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규모가 커진다. 또 네이버는 4주 단위로 ‘보너스 퀘스트’를 운영해 시기별 추천 글감을 제시하고, 참여자에게는 프리미엄 숙박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김보연 블로그 리더는 “이번 챌린지는 블로거가 책, 영화, 여행, 직접 구매한 물건 등 다양한 경험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다양한 글감을 통해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관심사를 매개로 블로거 간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플랫폼 차원의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시경제채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